본문 바로가기
농사짓는 호미이야기

농사는 때려 치워뿔고~

by 호미 2010. 12. 30.
 농사는 때려 치워뿔고~

자놓고 도 모르던 넘이

어설픈 농사꾼 흉내를 낸지 벌써 십수년이 됩니다

이제는 보리나무도 알고요~
(이거 엄청 어렵읍니데이~ x,.x) 
쌀나무를 알은지는 제법 됬심더 ㅡ,.@

제가 생각해도 참~어설픈 농사꾼입니다 ㅋㅋㅋ

본래 전공이
"먹고대학 노는과" 
놀고 먹는건 잘하는데
다른건~ 특히 농사는 잼병이라~

죽자사자~매달려도 될까말까 하는 참외 농사도
죽지못해 긍거이 여가치례로... ㅋㅋㅋㅋ

오죽하면~
옛날 잘나갈때(?) 18번이
노세노세~ 젊어서 놀아 늙어지면 못노나니 ♪♪~
얼씨구 절씨구~ 차차차 ~
였겠읍니까 ㅡ,.ㅡ;;
 

그러키나 말기나~

꿩잡는게 매~이고 화투판에서 돈따는 넘이 장땡이라~

호미농장
참외나무에
수박이나 메론이 달린적은 한번도 없었심더
~ ㅋㅋㅋㅋ

옛날~
카퍼필든~가 머시긴가 하는 마술쟁이가
숟가락도 꾸부리고 만리장성도 뚫고 나가고
사물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나타나게 하는 마술을 보고

물이 귀한 호미농장에
(요즘은 100m 지하 암반관정을 뚫었음 ㅋㅋ)
비닐 하우스 안에도 비나 눈이 내리게 할순 없을까??? 하고
내내 연구에 연구를 하던 중 드디어 그 비법을 알았읍니다

드디어~

비닐 하우스안에 눈이 내리던 날~

엄청 울었읍니다 ㅡ,.@

그간 비법 연구에 몸받힌 세월이 너무 서러웠꺼던요 ㅠㅠ

전세계 순회공연에 앞서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비닐하우스 안에 눈내리는 마술
일딴 호미농장 블로그에 공개합니다 (그너무 정이 뭔지 에혀``)

앞으로는 돈주고 표~끊고 봐야 됩니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고생은 끝입니다 ㅡ,.@

호미 보기도 아메~어려울껍니다

순회공연할라~쿠면 엄청 바뿌거던요~ ㅋㅋㅋㅋㅋ

~~~

행여나 노파심에서 드리는 말씀인데
괜히 순회공연에 김~빠지는 ㅡ,.@

"엥~저거는 뭐가 어떻고 저떻고" 요런 말씀은 쪼메 삼가해주삼~ ㅡ,.ㅡ;;

부탁합니데이~ ^^;;

 

 

 

 

사업자 정보 표시
호미농장 | 곽철환 | 경북 고령군 운수면 거실길 47-11 | 사업자 등록번호 : 201-99-01168 | TEL : 010-3802-9690 | Mail : ars112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북고령-00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