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호미이야기

페이스 북

by 호미 2011. 1. 11.
 페이스 북

호미농장
의 참외농사 준비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 갑심더~

다음주 정도면 이제껏 준비하던 본밭에
그동안 키운 참외 모종을 정식하면 올 농사도  땡~입니다

왜??? 땡~이야구요???

그때부턴 물이나 주고
심심할때(?) 참외가 좋아하는 영양제나 주다가
그냥~ 수확하면 되거던요~

참외농사~ 참~~~ 쉽쬬잉~ ㅋㅋㅋㅋ

그간 참외농사 준비 과정은 정식후에 일괄~ 포스팅 하기로 하고~ ^^

 또 다른 세상 페이스 북



또 다른 세상을 만나고자 작년에 시작한 페이스 북~

페이스 북에 대한 사용법이나 정의는 
각종 포털에 쭈~~~악~ 깔렸으니 생략하기로 하고...

어설픈 호미짜루의 생각으론~ 흠흠흠```
 
쇼셜네트웍 서비스(SNS)의 한축을 담당하는 
트위터가 동(動)적이라면 페이스 북은 정(停)적이랄까~
 
굳이 고요할 정(靜) 보다 머무를 정(停)을 사용한 그 깊은 뜻(?)은
아마 트윗과 펫북을 사용한 쇼셜리안이라면 공감하시리라~

뭐~ 어설픈 농사꾼 이야기니 맘에 담지는 마이소~ ^^;;





알라딘 램프같은 페이스 북을 하다보니
안그래도 주구장창~ 바쁜넘이 더 바뿌다~ ㅡ,.ㅡ;;

낮에는 농장일에 메달려 바쁘다 보니
저녁 시간이나 되어야 컴을 부팅하는데
블로그,카페,트윗,펫북등등~ 컴 창을 대~여섯개 뛰워놓고
 
독수리 발톱이 닳토록 후다다닦~ ㅋㅋㅋ




그래도~
친구들과 데이트가 너무 좋다

물론~ 나는 친구의 도리를 다 못하지만~ ㅠㅠ

친구의 도리를 다 못함은
페이스 북만 아니라 트위터, 블로그, 카페도 마찬가지다

글타꼬~ 하나같이 내겐 소중한 친구님인데
소홀히 할수는 없고 무조건 열심히 자판을 뚜디리는 방법밖엔~ ㅡ,.@




며칠전~
페이스 북에서 새로운 친구가 요청을 해왔읍니다

페이스 북은 상대방에게 친구 요청을 하여
상대가 친구 수락을 하면 그분과 커뮤니게이션이 이루어 집니다
물론 맘에 안들면(?) 응하지 않으면 됩니다

Tony Vasseur

일전에 언급한 "오바라꼬 아십니까?" 의 주인공 토니 바세르~
http://homystory.tistory.com/53
그 친구가 요청을 해왔읍니다

얼마나 반갑던지~ ^^;;




반가우면 뭐하노~
뭐시 말이 통해야 우째보지~ ㅠㅠ

Anio Ashimnika. Jinji jap suseyo ? " ㅋㅋㅋㅋㅋ

이너무자슥~ 그래도 예의는 안 잊어뿟네~ ㅋㅋㅋ
  
새삼~ 공부를 많이 못한게 후회가 되고..
글타꼬 시작할려니 놀기가 바뻐서 여가가 없고~ ㅡ,.@

곁에 있다면 바디 랭귀지라도 하지~ 이거야 원~~~~

당분간~
해골이 쪼메~ 아푸게 생겼읍니다

뭐라~ 씨부리는데 당췌 알수가 있어야죠 ㅠㅠ

그러키나 말기나~
세상은 참말로 좋아졌네요
실시간으로 멀리있는 친구와 안부를 전하니...


[2002년 여름 어느날 토니 바세르와 함께]

요즘은 눈코~뜰새없이 바쁘네요~


지난 주말부터도 지역 농업인 모임 총회에 참석하랴

6개월만에 울산에서 저희 부부를 찿아온 지인과 회포를 나누랴~

어제도 손님이 오셔서 밤 11시까지 한잔~하랴~ @@

농사꾼이 농사일로 바빠야 정상이지~싶은데
우째된 일인지 농사일은 여가치롑니다

여가치례로 농사를 짓다보니
워떨땐 달밤에 미친뇬 널뛰는거 같읍니다
완존~ 정신없심다~ ㅋㅋㅋ

컴에 들어올 시간이 없어
며칠동안 이웃 블로그에도 가보질 못했네요


이러다 이웃님들께 왕따당할라 걱정이넹~ ㅠㅠ


[페이스북 친구님의 色다른~연하카드 ^^;;]


그러나 저러나~
내일은~
우짜던지 조용히(?) 지나가
착하신^^;; 블로그 친구님들께 들려봐야 할텐데... ㅡ,.ㅡ;;




사업자 정보 표시
호미농장 | 곽철환 | 경북 고령군 운수면 거실길 47-11 | 사업자 등록번호 : 201-99-01168 | TEL : 010-3802-9690 | Mail : ars112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북고령-00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세상사는 호미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해공군이 다 모였다  (12) 2011.01.25
반려동물 야옹이 이야기  (7) 2011.01.20
대구 복(福)이 터졌읍니다  (4) 2011.01.05
풍년  (11) 2010.12.29
함께하여 좋은 날들~  (12) 2010.1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