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호미이야기

아이폰 카메라 줌

by 호미 2011. 11. 8.
 아이폰 카메라 줌

며칠전 아이튠즈에서
아이폰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최신 운영체제 ios5 로 업데이트 후
알림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고 개선되어
사용이 편리하여 좋았습니다

(먼저 아이튠즈 10.5 버전으로 업글하셔야 함)

근데 난데없이~
아이폰 카메라 줌 기능이 안되었습니다

아놔~ 이건 뭥미 @@
 


이리 눌러보고 저리 눌러보고~
꾸~~~욱 눌러도 보고 밀어도 보고~

아무리 해봐도 잘되던 아이폰 카메라 줌 기능이
묵묵부답, 깜깜무소식~ 도데체 응답이 없는 겁니다

누를때 마다 포커스 설정창만 나타나고...




 아이폰 카메라 줌기능이 안될때

 
사라진 아이폰 카메라 줌 기능을 찿기 위하여
설정창을 다 뒤져봐도 도데체 ???

애꿎은 아이폰 카메라만 쪼물딱 쪼물딱~
아이폰 화면보호 필름이 다 닳았어요~ ㅋㅋㅋㅋㅋ

한참을 쪼물딱거리다 우찌(?)하던 중
얼떨결에 줌기능 스크롤바 가 생기더라구요

헉@@ 이건 또 뭥미???  ㅋㅋㅋ




근데 줌기능 스크롤바(? 이름이 맞나 몰러유 ^^)
암튼 그 스크롤 바가 다시 사용하니 사라지고 없는겁니다 ㅠㅠ

또 다시 쪼물딱~ 쭈물딱~
"이런 닝기리 왜??? 안되는거냐~ 씨불씨불~@@"

그렇게 한참을 씨불거리다~ ㅋㅋㅋ 얼떨결에 발견한겁니다 (나원참 싱거워서~쩝``)

제가 사용하는 hp노트북의
터치 제스처 스크롤 사용법과 비스무리~했습니다 ㅋㅋㅋ

뭔 말인지 아시겠죠 ^^;; 



 제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상관없습니다 ^^)

 


 아이폰 카메라 줌 기능을 사용 하실려면

아이폰 카메라 줌 기능을 사용 하실려면
아이폰의 촬영모드 카메라 창에 손꾸락 두개를 대고
오무리거나 벌려 보세요 (줌기능을 사용 하실때 마다 실행)

기존은 촬영모드 하단을 터치하면
포커스 지정 창과 함께 줌기능 스크롤바가 같이 나타났는데

ios5 운영체제에서 줌기능과 포커스 기능을 분리한거 같았습니다

이너무자슥~
 

그러면 글타고 전화라도 하징~ ㅡ,.+ 



(오늘 아침 06시 54분에 통영 산영읍 척포 해안에서 찍은 사진)

애초에 장착(?) 컴~사양 이
20세기 구닥다리 1950년대 에니악 진공관 사양이라
21세기 최신 문명 정보의 업데이트에 한계를 느낍니다

최신 컴퓨터도 일을 많이 시키면
열기를 시키느라 방열팬이 쉴새없이 돌아가는데

안따라 주는 호미의 1954년 구닥다리 컴퓨터는 어떻겠습니다

머리에 열이 팍팍~나는거 같은게
절믄엉아들 표현을 빌리자면 "마빡에 스팀이 팍 도네" 입니다
(머리가 안 따라주면 손발이 고생한다 는 옛말씀은 진리~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글타꼬~
21세기에 문명의 미아가 될수는 없고...

황새따라 가는 뱁새의 불쌍한 가랭이 가 생각나는 날이었습니다  ㅡ,.ㅡ;;


(오늘 오전 10시 23분 고령군 농업인의 날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

겨울철 참외 비닐하우스 장만하랴~
오랜 낚시 친구들과 낚시모임에 참석하랴~
지역 농업인 행사에 참석하랴~ 눈코가 워디??? 붙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도 아침 7시에 경남 통영에서 출발하여
오전 10시에 경북 고령군 저희 지역에서 열리는
"고령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하고 오후엔 농장을 둘러 보고...

그나저나 홍길동이 따로 없는~
한마디로 시차 적응이 잘 안될라 하네요~ ㅋㅋㅋㅋ

모두 아름다운 밤 되이소~ ^^;;

P/S : 지금 통영 척포해안 도로변에서는 고등어 낚시가 한창입니다
        씨알은 25~30cm 정도이며 마릿수 조황(쿨러조황)입니다
        미끼는 크릴이 좋으며 릴낚시대로 최대한 멀리 던져야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호미농장 | 곽철환 | 경북 고령군 운수면 거실길 47-11 | 사업자 등록번호 : 201-99-01168 | TEL : 010-3802-9690 | Mail : ars1122@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북고령-00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세상사는 호미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일 맛 좋은 김장고추  (2) 2011.12.04
겨울나기  (4) 2011.11.20
반려동물 야옹이 이야기 2  (11) 2011.11.05
차를 싣고 떠나는 섬여행  (0) 2011.10.21
제 1회 사이버농업인 홍보대회  (4) 2011.10.02

댓글